Skip to content

[RyeoWook twitter] 130621

Tháng Sáu 21, 2013

너 너무 빨랐어 ㅋㅋㅋ 형 생방송중에 전화하고 ㅋㅋㅋㅋ 고마워 헨리 ^.~ @henrylau89: @ryeong9 형!!!! 생일 축하해요!!! 사랑해요!!! 전화받아요!! ㅋ”

 

고마워요 ^^ 선물 ~~~~~ ㅋㅋㅋ @drimcomtru1: @ryeong9 려욱이 생일이구나? 생일 축하해, 착한 려욱이~~!”

너의 색시 댄스를 보고싶구나 ㅋㅋㅋㅋ 커피 콜 @donghwa880827: @ryeong9 형 생일진심으로축하해요 어제 너무잘먹었어요ㅜ역쉬형뿐입니닷 제가커피한잔쏠게요 커피마시러가요ㅋㅋㅋ”

너 하나만돼 ㅋㅋㅋㅋㅋ @ZEA_Hyungsik: @ryeong9 형 생일 축하해~! 형 생일 축하해주는 사람 많아서 행복하겠다 ㅎㅎ 형의 생일을 왠지 자주 보는것같은.. 우리 만난지도 꽤 됐구만!!!! 너무너무 축하하공알라뷰 ㅎㅎ”

한번만 해 @UrbanZKP: @ryeong9 형 다시한번 생일 축하해용!!!^^”

From → Uncategorized

Để lại phản hồi

Gửi phản hồi

